Softonic 리뷰

マンション管理士 一問一答:コンドミニアム管理者のための教育クイズアプリ

マンション管理士 一問一答은 아파트 관리자가 되기 위해 공부하는 개인들을 위한 교육용 퀴즈 앱입니다. 이 앱은 아파트 관리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객관식 문제 모음을 제공합니다.

이 앱은 사용자가 정답을 맞힌 문제를 반복해서 풀도록 권장하며, 두 가지 선택지로 이루어진 문제에서 운이 작용할 수 있다고 강조합니다. 이 앱은 모든 주제를 고르게 공부하고 기본 문제에 대한 체화를 위해 노력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더 어려운 문제의 경우, 앱은 의문을 해소하기 위해 참고서를 참조하도록 제안합니다. 사용자는 문제에 반복적으로 답변함으로써 주제에 대한 이해를 깊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사용자가 10개 또는 30개의 문제 중 선택하거나 모든 주제를 선택할 수 있는 선택 화면을 제공합니다. 각 문제는 이전 시험을 기반으로 내용을 추측할 수 없도록 이전 문제 번호나 연도에 대한 언급이 없이 제시됩니다. 정답 또는 오답으로 문제에 대답한 후, 앱은 문제의 히스토리, 간단한 코멘트 및 문제의 출처를 표시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화살표 버튼을 탭하여 다음 문제로 이동할 수 있으며, 오른쪽 상단의 체크박스를 확인함으로써 특정 문제에 우선순위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앱은 사용자의 히스토리를 기록하여 정답인 문제에는 흰색 별표를, 오답인 문제에는 검은색 별표를 표시합니다. 히스토리는 최근 5회의 시도로 제한되며, 가장 오래된 것은 왼쪽에, 가장 최근 것은 오른쪽에 표시됩니다.

점수 화면은 사용자의 성적을 요약하여 문제 번호와 해당 답변을 보여줍니다. 또한 정확도 및 성취율을 파이 차트 형태로 표시합니다. 사용자는 전체 답변 기록을 내보낼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개발자에게 이메일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설정에서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월 200엔의 구독 요금으로 광고를 제거하고 기능 제한을 해제하는 구독 플랜을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기기 변경이나 앱 삭제의 경우 데이터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일반, 오답, 확인된, 삭제된 등 다양한 문제 우선순위 설정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삭제 옵션은 답변 결과와 히스토리를 지웁니다.

앱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및 이용 약관에 대해서는 다음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0/1

앱 사양


프로그램은 다른 언어로 제공됩니다.



マンション管理士 一問一答에 대한 사용자 리뷰

당신은 マンション管理士 一問一答를 시도?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

다음도 좋아할 수 있습니다.

앱 탐색

이 소프트웨어의 사용에 관한 법률은 국가마다 다릅니다. 해당 법률을 위반하는 경우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Softonic
マンション管理士 一問一答에 대한 사용자 리뷰
Softonic

Softonic은 당사의 플랫폼에서 호스트되는 모든 파일을 스캔하여 평가하고 기기에 잠재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는 위험을 방지합니다. 당사 팀은 새 파일이 업로드될 때마다 검사를 수행하고 주기적으로 파일을 검토하여 파일 상태를 확인하거나 업데이트합니다. 이 종합적인 프로세스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한 모든 파일의 상태를 다음과 같이 설정할 수 있습니다.

깨끗함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깨끗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당사는 50여 개가 넘는 세계의 유수한 안티바이러스 서비스에서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연결된 파일 및 URL을 스캔했으며, 잠재적인 위협은 감지되지 않았습니다.

경고

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잠재적으로 악성이거나 필요 없는 번들 소프트웨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아직도 제공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당사의 스캔 시스템에 기반하여, 이러한 플래그가 긍정 오류일 수 있다고 판단하였습니다.

긍정 오류란?

양성 프로그램이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에 사용된 너무 광범위한 탐지 시그니처나 알고리즘으로 인해 악성으로 잘못 플래그 지정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종종 잠재적 악성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놓칠 가능성도 있음을 강조하고자 합니다. 맬웨어가 없는 프로그램 및 앱 카탈로그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당사 팀은 모든 카탈로그 페이지에서 사용자의 피드백을 다시 당사로 되돌리는 보고 소프트웨어 기능을 통합했습니다.

사용자가 발견할 수 있는 특정 문제에 플래그를 지정하면 Softonic에서 가능한 한 빨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